아시아 대표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대표 고재홍)가 한국 진출 7주년을 맞아 한국 판매 1위메뉴인 모스BBQ치즈버거를 오는 21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모스BBQ치즈버거는 모스버거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메뉴로, 매콤달콤한 BBQ 소스와 순쇠고기 패티의 스모키한 조화가 특징이다.

18일부터 21일부터 진행되는 이 행사는 행사 기간 내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모스BBQ치즈버거를 30%할인된 가격인 3,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생년월일에 숫자 7이 들어가는 고객은 10% 추가 할인을 받아 40%할인된 가격인 2,600원에 즐길 수 있다.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단 배달 및 온라인 주문 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며, 10% 추가 할인은 신분증 등 증빙 서류 지참 시 본인에 한해서만 할인 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모스버거 코리아 7주년을 기념하고자 한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버거인 모스BBQ치즈버거를 행사 메뉴로 선정하였다”며 “오래도록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스버거 코리아는 2011년도에 설립되어 현재 전국 1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7년 간 100% 직영점 운영으로 쌓아온 노하우를 발판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