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몰 리모델링‘ 인기...리모델링 비용 부담 DOWN

기사승인 2018.10.18  04:18:19

공유
ad38
ad48

결혼과 이사 시즌이 열리면서 부담스러운 리모델링 비용을 줄이기 위한 ‘스몰 리모델링’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몰 리모델링’이란 집 전체 공간이 아닌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부분 리모델링을 의미한다. 특히 전·월세 주거 형태가 대부분인 1인가구나 신혼부부의 경우 집꾸미기에 대한 욕구와 만만치 않은 리모델링 비용이 충돌하면서 ‘스몰 리모델링’에 대한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리모델링의 우선 순위를 정하라면 적어도 하루에 4~5번, 1~2시간은 머무르는 휴식장소인 동시에 집안의 인상을 좌우하는 욕실이 될 것이다. 로얄앤컴퍼니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는 각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는 세면기, 샤워기, 양변기 모듈 중 원하는 모듈만 선택해 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리모델링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특히 ‘스마트 어반’ 패키지의 세면기 모듈은 IoT 욕실 시스템의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지능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원터치 ON/OFF 버튼이 탑재됐으며 미리 설정된 물의 온도와 양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어 찬물에 손을 대던 번거로움이 사라졌다. 세면기 앞에 서는 순간 LED 조명과 설정정보가 동시에 점등되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한 세면기 세정기능과 칫솔 샬균기가 내장돼 위생적으로 욕실을 사용할 수 있다.

‘유니크 블랙’ 패키지의 세면기 모듈은 세로로 확장된 거울과 블랙 프레임 타입의 콘솔형 세면기로 구성됐다. 라운드 타입의 세면도기와 블랙 수전이 고급스러운 욕실 공간을 연출해주며, 콘솔 하부가 오픈돼 수납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컬처럴 그린’ 패키지의 샤워기 모듈을 구성하고 있는 선반형 레인샤워기는 인체 공학적 사각파이프의 일체형 디자인의 제품이다. 편리한 다이얼 방식의 조작부로 구성됐으며, 내수성이 강한 하이그로시 마감의 프리미엄 선반에 케탈릭 실버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샤워기 본체에 선반기능을 더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으며 샴푸, 린스 등 목욕용품을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전욕실로 인기 있는 ‘유니버셜 클래식’ 패키지의 양변기 모듈은 둥근 치마형의 고급스러운 하부디자인이 적용돼 유지 및 청소 관리가 용이한 제품이다. 사용 후 센서장 주변에 손을 대면 자동으로 물이 내려가는 제품으로 세균감염이나 교차 오염을 방지해 준다.

양변기, 세면기, 수전, 수건걸이, 휴지걸이 등으로 구성된 욕실 패키지 상품을 시공까지 합리적인 가격인 70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로얄앤컴퍼니의 ‘파샬’ 패키지는 위생관리가 용이한 치마형 타입의 양변기와 트랩을 감싸는 일체형 세면기 등으로 구성돼 보다 깔끔한 욕실 환경을 가꿀 수 있다. 또한 수건걸이와 휴지걸이는 선반의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로얄 바스 아울렛은 욕실업계 최초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대형 멀티숍 형태로, 2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로 국내외 최신 프리미엄 타일에서 욕실 리모델링 상품까지 3000여 종의 욕실 상품을 구비해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다양한 품목의 우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욕실 리모델링을 앞둔 소비자 사이에서 필수 코스로 인기다.

인테리어 정보 공유 플랫폼 ‘오늘의집’은 앱 사용자들이 직접 올린 다양한 인테리어 사진과 소품 정보를 공유하는 콘텐츠 중심의 서비스 플랫폼이다. 앱 사용자들은 노후된 자신의 집을 직접 시공한 사진과 콘텐츠를 올리고, 다른 사용자들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댓글로 소통한다. 주거 형태와 스타일, 평수 등을 입력하면 그에 맞는 유저들의 인테리어 사진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인테리어 정보 공유 외에도 제품을 구매하거나 전문가를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로얄앤컴퍼니, 로얄바스아울렛, 오늘의집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