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이 첫 스크린 데뷔소감을 밝혔다.

 

(사진=NEW)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영화 '창궐'(김성훈 감독)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김성훈 감독, 배우 장동건 현빈 김의성 조달환 조우진 이선빈이 참석했다.

이선빈은 영화 '창궐'을 통해 첫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활을 든 민초 덕희 역을 소화해냈다.

이선빈은 영화를 처음 본 소감으로 "방금 전에 말씀 드렸듯 제가 오늘 영화를 처음 봤는데 마무리가 잘 된 거 같다"며 "보시는 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열심히 한 대로 감독님께서 잘 살려주신 거 같다.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선빈은 "감독님께서 활을 습관처럼, 버릇처럼 쏘는 자연스러운 활쏘기를 구사했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촬영 에피소드를 전했다.

그는 "아쉬운 점은 말을 타면서 활 쏘는 연습을 했는데 말 타면서 활 쏘는 장면이 없었다. 검사도 받았는데 아쉽다"고 말했고 김성훈 감독은 "검사를 했는데 말 타고 활 쏘는 것은 아니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10월 2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