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조카피셜 ‘MC계의 손흥민’ 등극…연이은 팩트폭격에 ‘휘청’

기사승인 2018.10.12  08:39:15

공유
ad38
ad48

전현무의 버라이어티한 밀착취재기가 안방극장을 빵 터트린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조카 로이, 조카의 여자친구 연지와 함께 방송국 체험학습을 떠난 전현무의 힘겹고(?)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펼쳐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국 체험을 끝내고 대기실로 들어온 로이와 연지는 전현무를 인터뷰하기 위해 각자 준비해온 공책을 꺼내들고 눈을 반짝인다. 특히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로이는 전현무를 ‘MC계의 손흥민’이라고 칭하며 최고의 찬사를 남겼다. 조카 로이가 ‘MC계의 손흥민’이라고 전현무를 부르는데는 숨겨진 비밀이 담겨져 있다고.

뿐만 아니라 전현무조차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로이와 연지의 순수한 팩트 폭격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옥의 인터뷰가 이어지던 대기실에는 무지개 회원들이 깜짝 등장한다. 로이와 연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라는 것도 잠시, 무지개 회원들의 얼굴을 보고는 신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다.

사이좋게 둘러앉은 이들은 마치 무지개 모임처럼 자연스럽게 진행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솔직하고 천진난만한 로이와 연지의 입담이 대기실을 포복절도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회원 충원 얘기까지 오갈만큼 어린 나이에도 불구, 심상치 않은 예능감을 뽐낸 로이와 연지의 이야기가 오늘(12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전현무와 로이, 연지 세 사람의 못말리는 방송국 체험기, 아니 무지개 회원 취재기는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