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투4' 황민현, "그린 콘서트 복근 노출, 옷핀 덕분에 생긴 사고였다"

기사승인 2018.10.11  08:13:43

공유
ad38
ad48

황민현이 '복근 대란'을 해명했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스페셜 MC 지상렬-워너원 황민현이 MC들과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게스트로는 한지민이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숨겨 왔던 예능감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최근 부산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워너원 황민현은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은 '황민현 복근 대란'에 해명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그린 콘서트에서 황민현의 알찬 초콜릿 복근이 깜짝 공개돼 팬들에게 뜻밖의 선물이 된 사건으로, 인터넷을 들썩일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일어난 바 있다.

하지만 황민현은 "그린콘서트에서 복근이 노출된 것은 예기치 못한 사고였다"고 운을 뗀 뒤 "복근 공개의 날이 따로 있었다. 그 전까지 옷핀으로 복근을 꽁꽁 숨겼는데 그날 옷핀을 깜빡했다"며 옷핀 덕분에(?) 세상의 빛을 보게 된 복근 이야기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민현은 "이렇게까지 화제가 될 지 몰랐다"면서 핫한 반응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황민현은 현재 복근의 행방까지 공개했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이날 황민현은 게스트로 출연한 한지민을 평소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지민이 등장하자 황민현은 한껏 수줍은 미소로 악수를 청하는가 하면, 한지민의 눈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며 순수한 매력을 터뜨렸다고.

뿐만 아니라 그는 한지민을 향한 달콤한 세레나데까지 공개해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해피투게더4'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4'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