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이혼' 이엘과 손석구의 묘한 인연이 공개된다.

 

(사진제공=KBS 2TV ‘최고의 이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드디어 베일을 벗은 가운데 제작진은 9일 3,4회 방송을 앞두고, 진유영(이엘 분)과 이장현(손석구 분)의 묘한 인연의 시작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유영과 이장현은 횡단보도에서 마주하고 있다. 진유영은 두 손을 모은 채 이장현을 조심스럽게 올려다보고 있다. 그런 진유영을 이장현은 무심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미 진유영은 사랑에 빠진 듯한 모습. 특히 가만히 서 있는 모습만으로도 어울리는 두 사람의 투샷은 묘한 설렘을 자아낸다.

이 장면은 "왜 그런 사람과 결혼했어?"라고 묻는 조석무(차태현 분)의 물음에 대한 진유영의 대답이 담긴 회상신. 과연 진유영은 무슨 말을 했을지, 시청자의 궁금증을 낳고 있다. 

'최고의 이혼'에는 극과 극 성격으로 이혼을 하는 조석무와 강휘루(배두나 분). 그리고 이들과 한 동네에서 얽히게 되는 또 다른 부부. 바로 조석무의 대학시절 첫사랑 진유영과 그녀의 남편 이장현이 등장한다. 

첫 회부터 진유영-이장현 부부는 묘한 매력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이장현이 진유영의 남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진 장면은 조석무를 비롯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앞서 이장현이 다른 여자와 다정한 애정행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기 때문. 그것도 한 동네에서 이장현이 바람을 피우는 모습을 자주 마주쳤던 터라 더욱 놀랄 수밖에 없었다.

주변에 여자가 끊이질 않는 마성의 남자 이장현. 진유영은 그런 남편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진유영의 기억 속에 이장현은 어떤 사람일지, 또 이장현에 대한 진유영의 마음은 무엇일지, 묘하고 또 묘한 진유영-이장현 부부의 사연이 더욱 궁금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