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하늬, '할로윈' 제이슨 블룸 대표 만났다...할리우드 진출 임박?

기사승인 2018.10.08  16:21:13

공유
ad38
ad48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한국 관객들을 찾은 ‘할로윈’ 제작자이자 블룸하우스의 대표 제이슨 블룸이 배우 이하늬와의 특별한 만남을 가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블룸하우스가 선택한 레전드 호러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할로윈’의 제작자 제이슨 블룸이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하늬와 미팅을 가졌다.

영화 ‘할로윈’은 할로윈 밤의 살아 있는 공포로 불리는 마이클이 40년 만에 돌아와 벌어지는 레전드 호러다. 최근 극장가에 호러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블룸하우스의 대표 제이슨 블룸은 10월31일 개봉을 앞둔 ‘할로윈’의 홍보를 위해 부산국제영화제를 방문, 과연 그가 이하늬와의 미팅에서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관심을 모은다.

특히, 최근 미국 대형 에이전시 윌리암모리스엔데버(WME)와 계약을 체결하며 할리우드 진출 가능성을 밝힌 이하늬가 블룸하우스의 대표 제이슨 블룸과의 만남 이후 본격적으로 할리우드 활동을 시작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은 진행 내내 화기애애한 대화를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이하늬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제이슨 블룸을 만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즐거웠다. 블룸하우스의 작품들을 오래 지켜봐 온 팬으로서, 개봉할 ‘할로윈’ 역시 기대가 크고 꼭 극장에서 확인하도록 하겠다”는 말을 전하며 제이슨 블룸에 대한 신뢰와 ‘할로윈’에 대한 기대를 표해 한층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미팅이 마무리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의 수장 제이슨 블룸과 배우 이하늬의 특급 만남 소식으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블룸하우스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레전드 호러 ‘할로윈’은 오는 10월31일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