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창궐' 4대륙 19개국 개봉 기념 '글로벌 정킷' 확정...현빈X장동건 30일 싱가포르行

기사승인 2018.10.08  14:17:04

공유
ad38
ad48

압도적 스케일과 액션 카타르시스를 예고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창궐’(감독 김성훈)이 세계 4대륙 19개국 동시기 개봉을 기념해 글로벌 정킷을 확정했다.

 

영화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창궐’의 주역인 배우 현빈, 장동건과 김성훈 감독이 국내 개봉 다음 주인 10월30일 해외 정킷을 확정하고 싱가포르로 향한다. 이들은 정킷을 통해 전 세계 외신 기자들을 비롯한 영화 관계자들과의 만나 영화에 대한 속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현지에서 펼쳐지는 레드카펫 행사는 물론, 특별 무대인사까지 함께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창궐’의 개봉을 기다리는 해외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창궐’은 세계 4대륙 19개국 동시기 개봉을 확정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환상적이고 위엄 있다”,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액션이 정말 인상적이다” 등 세계각국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싱가포르에서 진행될 글로벌 정킷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창궐’은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