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가 4일부터 7일까지 형지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형지 실용패션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패션그룹형지 제공

‘형지 실용패션위크’는 좋은 옷을 좋은 가격에 판매한다는 기업 철학을 반영해 마련한 전사 차원의 프로모션으로, 형지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가을·겨울옷 구매를 서두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를 대표하는 여성복 브랜드는 가을 신상품 가격할인에 나선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가을 신상품을 50% 할인가격에 선보이며, 샤트렌과 올리비아하슬러는 가을겨울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브랜드의 경우 회원 가입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일부품목은 제외된다.

5일부터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모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아트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친환경 아트백은 생활 속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봉투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작은 크기로 접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도록 제작됐다.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접고 펴기를 반복해도 변형이 적고, 장바구니는 물론 간단한 외출용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친환경 아트백은 브랜드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