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라이프에서 가장 중요한 2가지를 꼽으라면 경제력과 건강이다. 특히 자기관리가 필수인 시대를 살고 있으므로 최근 유행인 ‘홈트(홈 트레이닝)’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윤택한 혼삶을 위한 필요조건이다.

 

사진=홈스장 제공

PT(퍼스널트레이닝)가 헬스장에서 받는 개인 레슨이라면, 홈트는 집에서 받는 개인레슨이라고 볼 수 있다. 다양한 유투버들과 홈트레이닝 전문가들의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고, 비용부담이 적으며 별도의 이동 없이 집이나 휴가지에서도 영상을 보고 따라하는 것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홈+헬스장’의 합성어로 시작된 ‘홈스장(homethjang)’은 헬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구를 집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홈트레이닝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운동기구를 패키지로 구성해 하루 485원에 원하는 장소로 배달해준다.

새로 출시된 스쿼트&럭셔리 패키지에는 스쿼트머신, 아령, 커틀벨, 레그 익스텐션 머신 등의 기구가 포함돼 있으며 모든 기구는 개별 컨설팅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기구로 선택 및 교환이 가능하다.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설치를 진행하고 설치 시 기구 이용에 대한 안내도 받아볼 수 있다.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도 패키지에 포함된 기구들의 자세한 활용법 및 운동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설치 장소의 제약이 없어 집뿐만 아니라 회사, 작업실 등 작은 공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용 시 전문가와 카카오톡(1대1 채팅)을 통해 추후 상담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