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서유기5’ 글로벌 귀신 총집합…강호나시X적은키X요즘귀신 봇물터진 패러디

기사승인 2018.09.14  10:34:26

공유
ad38
ad48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서유기5’의 대표 이미지가 공개됐다.

오는 30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신서유기5’가 방영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를 달고 여름방학 특집으로 진행될 것으로 전해지며 이미 역대급 재미가 예고된 상황.

(사진=tvN)

공개된 예고편은 4일만에 각종 SNS에서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이번 시즌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힘입어 tvN ‘신서유기5’의 제작진이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는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귀)신과 함께’라는 부제에 걸맞게 영화 ‘신과 함께’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작품으로 눈길을 끈다.

각종 귀신으로 분장한 멤버들의 모습이 가히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됐다. 특히 맨 앞에서 존재감을 내뿜고 있는 맏형 강호동의 포스가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신서유기5’에서 가오나시를 패러디한 ‘강호나시’로, 이수근은 처키를 연상시키는 ‘적은키’로 분한다. 이어 은지원은 갓을 쓴 저승사자 ‘저승이’로 변신하고 안재현은 강시 분장 속에서도 미모를 발산하는 ‘깔롱강시’로 등장한다.

막내라인 송민호는 요즘 귀신 분장으로 팬들의 시선을 빼앗고, 이번 시즌 게스트로 참여한 피오는 드라큘라로 분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신서유기5’는 오는 30일(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