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아는 와이프' 한지민, 고백 거절한 지성에 상처..."내가 너무 일방적이었나봐요"

기사승인 2018.09.13  22:33:32

공유
ad38
ad48

‘아는 와이프’ 지성이 한지민의 돌직구를 거절했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캡처


13일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차주혁(지성)에게 계속해서 돌직구를 던지는 서우진(한지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우진은 가현점 직원들에게 “저 차 대리님한테 마음 있어요”라고 밝혔다. 이에 직원들은 서우진과 차주혁을 밀어주기로 했다. 하지만 너무 티나는 밀어주기에 차주혁은 얼굴에 불편함이 가득했다.

그리고 그날 회식 자리에서 차주혁은 대놓고 밀어주는 지점장에게 “그런 거 아니라니까요!”라며 버럭 화를 냈고, 화기애애했던 회식 분위기는 엉망이 되고 말았다.

그 모습에 주혁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던 우진은 실망했고, 집으로 돌아가는 그에게 “저랑 얘기 좀 하시죠?”라고 제안했다. 이윽고 함께 벤치에 앉은 두 사람. 우진은 주혁에게 담담한 표정으로 “정말 안 되겠어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주혁은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그 모습에 상처를 받은 우진은 “내가 너무 일방적이었나봐요”라며 "알겠다. 그렇게 힘들면 내가 포기하겠다. 너무 일방적이었던 것 같다. 미안하다. 그냥 각자 인생을 살자"며 자리를 떠났다.

그리고 다음날부터 애써 주혁을 외면하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나중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캡처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