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스파이더맨·갓 오브 워·데이즈 오브 플레이…PS4, 게임 그 이상의 가치

기사승인 2018.09.07  11:40:48

공유
ad38
ad48

게임을 즐긴다면 누구나 한번쯤 탐내게 되는 플레이스테이션. 덕심을 건드리는 리미티드 에디션의 출신은 매번 화제가 되고 있다.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만으로도 게임 그 이상의 가치를 유저에게 부여하는 것. 올해 출시되어 게임마니아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든 플레이스테이션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모아봤다. 

 

★ 스파이더맨
 

'PS4 프로 마블 스파이더맨 리미티드 에디션’은 빨간색 본체에 상징적인 스파이더맨 로고가 그려진 특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PS4 프로 본체 및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와 함께 PS4용 소프트웨어 '마블 스파이더맨' 한국어 디스크 버전 등이 제공된다. PS4용 소프트웨어 '마블 스파이더맨'은 아크로바틱 능력과 함께 거미줄을 발사하고 벽을 기어가는 능력을 가진 스파이더맨을 주인공으로 한 작품이다. 소니 관계자는 "이를 통해 도심 사이를 가로지르는 파쿠르(parkour)와 주변 환경과의 독특한 상호 작용을 비롯해 새로운 전투와 블록 버스터 액션까지, 기존 스파이더맨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요소들로 가득한 새로운 스파이더맨을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500밀리언 에디션
 


PlayStation® 하드웨어의 전세계 누적 판매량이 5억을 돌파하며 출시된 ‘PlayStation®4 Pro 500 Million Limited Edition’(CUH-7100B 시리즈, HDD 2TB)는 진한 반투명의 본체가 눈길일 끈다.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PlayStation®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의미를 담고 있다. 본 상품은 전 세계 총 50,000대만 판매됐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사장 겸 CEO 존 코데라(John Kodera)는 "PlayStation®의 풍부한 역사를 함께해 준 팬 여러분과 비즈니스 파트너의 지속적인 지원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이러한 열정적인 지원이 없었더라면 5억대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은 가능하지 못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 데이즈 오브 플레이
 


‘PS4 데이즈 오브 플레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을 대표하는 진한 파란색이 기본 색상에 플레이스테이션의 대표 아이콘들이 금색으로 본체 위에 디자인 됐다. 파란색과 금색의 대비가 조화로운 특별 디자인 모델이다. 또한 번들에 포함된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는 PS4 본체와 같은 진한 파란색이 기본 색상이며, 터치 패드에 금색 아이콘들이 미세하게 디자인됐다.

 

★ 갓 오브 워
 


특별 디자인 모델 ‘PS4 Pro God of War Limited Edition’은 특별히 디자인된 PS4 Pro의 본체 및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와 함께 PS4용 소프트웨어 ‘God of War’의 디스크 버전이 포함됐다.  영웅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험한 야생의 북유럽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싸우는, God of War의 주인공 ‘크레토스’가 휘두르는 강력한 무기인 리바이어던 도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사진=SEIKA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