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공항에 도착했을 때 어디로 가야 할지, 필요한 서비스를 어디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몰라 난감했던 경험은 누구나 있을 터. 여행객들은 공항에 가는 대중교통 경로는 교통 정보 사이트, 부대시설 정보는 공항 사이트, 공항 이용 팁은 각종 블로그에서 따로따로 검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또한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할인 쿠폰은 따로 구하기도 어렵고, 한데 모여 있는 서비스는 전무했던 것이 사실이다.

 

사진=와이드모바일 제공

포켓 와이파이 기업 와이드모바일이 출시한 모바일 서비스 ‘에어폰’은 공항의 각종 부대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식음료, 면세점, 환전, 교통 등의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통합 서비스다. 공항 관련 정보를 모두 모아 여행객들에게 간편하고 편리한 공항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폰은 할인정보, 공항 이용 팁, 공항 지도, 편의시설, 교통정보, 공항 주변 정보, 에어폰샵의 메뉴로 구성돼 공항 관련 모든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웹을 비롯해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폰 관계자는 “현재 국내 공항에 대한 서비스를 먼저 오픈했으며 해외 공항에 대한 정보까지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다양하고 유익한 공항 이용 정보와 할인 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확대할 계획이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와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통해 여행상품권, 항공 마일리지, 영화예매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어폰 모바일 웹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