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폭염이 잠시 주춤하고 있지만 무더위는 현재 진행형이다. “하루 종일 에어컨 틀지 않으면 살 수 없다”는 아우성이 빗발치고 있지만 에어컨 없이 지내는 가구도 상당수다. 구입비용이나 전기료에 대한 부담 탓도 있겠지만 전월세 거주자의 경우 집이 낡아서, 실외기 설치 등으로 인한 임대인 눈치를 보느라 가동하지 못하는 경우도 의외로 많다.

 

사진= 파세코 제공

종합 가전 전문기업 파세코의 ‘제습 겸용 이동식 에어컨’은 실외기가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게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거실이나 안방처럼 일반적으로 에어컨이 설치돼 있는 공간 외에 실외기 설치가 어려운 공간이나 아이 공부방, 원룸, 반지하와 옥탑방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손쉽고 편리하다.

특히 별도 제습이 가능해 장마철에는 뽀송함까지 챙길 수 있다. 바람은 4단계 각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아이콘과 함께 깔끔한 터치 패널, 손안에 쏙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리모컨으로 사용자를 보다 고려했다.

이외 DC써큘레이터 판매량 또한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BLDC(Brushless DC) 모터를 채택한 최고급 스탠드형 DC 써큘레이터(PCF-H70000WS)는 파세코의 써큘레이터 중 가장 인기 많은 최고급 라인업에 속한 제품이다. 스탠드 세트(스탠드+스탠드) 구입 시 3만원 세일, 복합형 세트(스탠드+일반형) 구입 시 1만원 세일, 스탠드 단품 구입시 1만원 세일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