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가전, 주방용품 등 생활밀착형 브랜드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로 관심을 끌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 서서 무료 체험행사나 클래스를 진행해 제품의 가치를 체감하도록 돕고, 사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방안을 마련하고, 감사의 의미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이런 행보로 인해 올 여름의 지독한 무더위가 안겨준 피로감이 절로 사라지게 된다.

 

사진=형우모드 제공

침구 전문회사 형우모드는 미니멀·모던한 디자인의 수입침구 편집숍 브랜드 ‘스위트홈(Suite Home)’ 런칭 5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전을 진행한다. 8월1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본사 직영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전 품목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건강한 침구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평소 높은 가격대의 오가닉 침구에도 큰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덴마크에서 생산하는 트루스터프 오가닉침구는 EU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독성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표백제로 표백하는 방식을 고집한다. 가을웨딩을 준비하는 혼수고객들을 위한 유럽 직수입 구스 패키지상품도 알차게 구성했다. 이외 사은품 증정 및 추가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유닉스전자 제공

뷰티·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는 오는 26일까지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슈퍼 디플러스’는 유닉스전자에서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처음 접목한 헤어드라이어로 강력한 바람으로 빠르게 모발을 건조할 수 있으며 일반 소비자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전문가용 제품이다. 풍량별로 최적화된 바람 온도를 세밀하게 구현하고 즉각적으로 냉풍 전환이 가능해 효과적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자식 음이온 제너레이터가 200만개 이상의 음이온을 균일하게 방출해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체험단 이벤트는 유닉스전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 된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8월 말 발표되는 총 20인 체험단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설명회를 실시하고,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일주일간 사용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사진=보네이도 코리아 제공

보네이도코리아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를 이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관리 서비스 '보네이도 케어플러스'를 진행한다. 평소 제품 크리닝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크리닝과 제품 점검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었던 고객들의 희망 사항을 고려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위탁 받은 에어서큘레이터 제품을 담당 센터에서 전문적으로 크리닝 및 점검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차별화된 유상 서비스다. 고객센터 또는 보네이도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를 신청하면 제품 회수 후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센터에서 지정된 업무 공정도에 따라 제품 분해 및 크리닝, 건조 및 재조립,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에게 재배송된다. 이외 모터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한 무상 보상 서비스를 3년부터 최대 10년까지 제공하고 있다.

 

사진=이딸라 제공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입문 고객들을 위해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된 ‘이딸라 스타터 세트’를 출시한다. 아울러 1년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실시한다. 사용 중 제품이 파손될 경우 구매 시 받은 보증서와 함께 파손품을 이딸라 매장으로 가져오면 동일한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준다.

‘이딸라 스타터 세트(총 10개)’에는 한국의 식문화에 맞춰 선보인 한식기 ‘떼에마 띠미’의 밥그릇과 중간 사이즈 찬기, ‘떼에마’ 컬렉션의 국그릇과 26cm 디너 접시가 2개씩 구성됐다. 모두 일상의 상차림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채워졌으며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딸라의 대표적인 글라스웨어 컬렉션 ‘가르티오’의 텀블러 2개가 아쿠아 컬러로 추가 증정돼 구성의 만족도를 더했다.

이딸라 스타터 세트는 핀란드 디자인 특유의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음식의 담음새를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컬러로 구성돼 세련되고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전용 패키지 상자에 담겨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진=해피콜 제공

주방용품·가전기업 해피콜은 지난 13~14일 서교동 ‘봄, 블룸봄’에서 해피콜 공식 서포터즈 및 일반인 참가자 총 46명을 대상으로 ‘쿡&행복 싱크로 클래스’를 진행했다. 2종류의 코팅으로 성능을 향상하는 동시에 완전 분리되는 ‘싱크로 IH 양면팬’ 출시를 기념, 제품 콘셉트에 맞춰 기획한 이번 행사는 서포터즈와 닮은꼴인 부모·자녀·배우자, 마음이 통하는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함께 초청했다.

유형별로 3회에 걸쳐 진행된 클래스에서 참석자들은 ‘싱크로 IH 양면팬’을 활용한 다이어트 음식, 여름 보양식, 휴가지 요리 등을 배우고, 직접 만들어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동반자와 합심해 요리를 만들며 서로의 소중함을 되새겼다. 또한 싱크로 메이트에게 포스트잇 메모로 마음을 전하는 체험 이벤트에도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