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콘셉트 평가 무대가 국프 앞에 공개된다.

17일 밤 11시 Mnet ‘프로듀스48’에는 지난주 인원 재조정 과정을 거쳐 완성된 여섯팀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공개된다. 1등 팀에게는 총 13만 표의 베네핏이 주어지는 주요한 무대다.
 

(사진=Mnet '프로듀스48')

지난 방송에는 녹음부터 안무 연습까지 숨가쁘게 본무대를 위해 달리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권은비, 김시현, 무라세 사에, 이시안, 한초원은 뭄바톤 트랩 스타일의 ‘Rumor’ 무대를 통해 걸크러시의 진수를 볼 수 있다. 김채원, 나고은, 야부키 나코, 장규리, 조유리 팀은 뉴 잭 스윙 장르의 ‘너에게 닿기를’로 감미로운 보컬을 통해 승부수를 띄운다.

트로피컬 팝 댄스 ‘Rollin’ Rollin’’의 김나영, 김도아, 시로마 미루, 장원영, 혼다 히토미는 밝고 통통 튀는 무대를 예고했다. 강혜원, 미야와키 사쿠라, 박해윤, 왕이런, 타케우치 미유는 워너원 이대휘가 작곡한 팝 댄스 ‘다시 만나’를 통해 청순미를 아낌없이 드러낼 예정.

힙합 기반의 R&B 팝 ‘I AM’은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안유진, 이가은, 최예나, 타카하시 쥬리, 허윤진이, 컨템퍼러리 걸스 팝 ‘1000%’는 우여곡절 끝에 함께 하게 된 고토 모에, 김민주, 미야자키 미호, 시타오 미우, 이채연이 팀을 이뤄 무대를 꾸민다.

온라인을 통해 미리 공개된 각 팀 별 엔딩 영상은 단숨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콘셉트 평가 신곡 무대에 대한 관심을 확인시켰다.

한편,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의 목소리로 완성된 6개의 콘셉트 평가 경연곡은 18일(토) 정오부터 엠넷닷컴을 포함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