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정해인, 팬 질문에 직접 답변 “휴식기 근황? ’라이프’·’라온마’ 정주행 계획”

기사승인 2018.08.16  16:42:38

공유
ad38
ad48

스타와 대중&팬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가 나왔다.

국내 최초로 ‘스타 국민청원 Q&A’ 를 선보이는 모바일 앱 ‘피퍼’는 대중과 팬들이 원하면 스타가 답하는 쌍방향 시스템이다. 기존의 SNS와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며 국내외 대중&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새로운 형식의 서비스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기존 팬덤 사진공유 서비스를 통해 확보한 50개국 이상 한류, K-POP 팬 유저를 기반으로 한류의 시작인 대한민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과 남미,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대중&팬들의 ‘질문’ 및 ‘해주세요’ 사연을 접수해 진행된다

기존 SNS에서는 스타들의 멋진 셀피나 일상을 볼 수는 있지만 팬들은 ‘좋아요’나 댓글 등 단방향 리액션만 가능해 팬들이 스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는 없었다. 하지만 피퍼(Peeper)에서는 대중이 스타에 대해 궁금하거나 보고싶은 모습에 대한 요청을 직접 올리고 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대중은 스타로부터 직접 답을 들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고 스타는 국내외 대중과의 쌍방향 소통으로 더욱 밀접해 질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날 피퍼에는 정해인, 박해진, SF9, 전현무, 이수근 5명의 스타가 답변을 했다. 음성/사진/동영상 형식으로 각각의 답변이 올라왔다. 이 중에서도 눈길을 끄는 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종영 이후 좀처럼 매체에서 만날 수 없었던 정해인의 근황이다.

정해인은 이날 음성으로 전한 답변에서 “질문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가장 많은 질문으로 꼽힌 ‘근황’을 묻는 말에 “휴식기에 밀린 드라마를 몰아서 보는 편인데 요즘에는 제가 나왔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본다”라며 “그리고 ‘라이프’, ‘라이프 온 마스’를 챙겨보려고 한다”라며 끝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