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 위에 유산균을 뿌려먹는 신개념 토핑 펫푸드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열린다.

CJ제일제당의 ‘오네이처 하루케어’ 체험단은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19일까지 오네이처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 참여할 수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오네이처 하루케어’ 20일분을 제공하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제품 체험 후 우수한 후기를 남긴 체험단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피부 가려움 및 모질(毛質)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유산균과 건강한 소화와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장 유산균이 반려견에게 적합한 기능성 유산균임을 실제 경험을 통해 알리고자 마련됐다.

지난 5월 출시된 ‘오네이처 하루케어’는 사료와 유산균 스틱포를 함께 담은 제품으로, 반려견에게 사료를 급여할 때 함께 동봉된 유산균을 사료 위에 뿌려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펫푸드다. 많은 강아지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와 장 건강 고민에 초점을 맞춰 ‘피부 유산균’과 ‘장 유산균’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균 모두 한국 전통 발효식품인 김치에서 분리한 유산균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