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폭염에도 스타일 사수, 초간단 썸머 스타일링 팁

기사승인 2018.08.14  18:01:56

공유
ad38
ad48

연일 최고 온도를 기록하는 무더위 속에서 과한 스타일링은 불쾌감만 높일 뿐 심플한 스타일링만이 살 길이다

왼쪽부터 시스템, 소니아 리키엘, SJSJ, 시스템(사진 위)왼쪽부터 빔바이롤라, 소니아 리키엘, 쁘렝땅, 샌들 모두 앙코토(아래)

티셔츠는 한 장만으로도 노멀하지만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 더운 날씨에 매일 찾지만 왠지 티셔츠 한 장은 후줄근해 보여 신경이 쓰인다. 아이템 레이어드에 자신이 없다면 로고 혹은 과감한 프린팅이 있는 티셔츠를 활용해보자.

여기에 늘 입던 데님 팬츠나 스커트보단 여성스러운 무드의 H라인 스커트나 와이드핏 린넨 팬츠 혹은 슬랙스, 스트랩 샌들로 마무리하면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썸머 스타일을 완성할 수있다.

왼쪽부터 시스템, 래트 바이티, 핀블랙, 타라자몽, 페세리코(사진 위)왼쪽부터 미사키, 오바쿠, 훌라, 조셉앤스테이시, 칼린(아래)

원피스는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 간편하게 입을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요즘 같이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는 날씨에는 바디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넉넉한 실루엣의 원피스가 좋고 화이트나 블루 컬러 원피스는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줘 여름에 특히 인기가 높다.

원피스 하나로 밋밋함을 느낀다면 시원함을 더해줄 실버 주얼리, 투명 PVC 액세서리, 경쾌한 무드를 살려줄 스트라이프 패턴 등을 가미하면 개성 있는 썸머 원피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