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과함께-인과 연’ 역대 4DX 한국영화 1위도 초읽기...神들린 흥행

기사승인 2018.08.10  15:36:41

공유
ad38
ad48

‘신과함께-인과 연’이 역대 한국영화 4DX 최고기록 경신 청신호를 켰다.

역대 한국영화 4DX 최고 오프닝, 최고 주말스코어, 역대 8월 4DX 개봉작 최고 오프닝 기록을 모두 갈아치운 데 이어 개봉 1주일간 누적 스코어 역시 역대 한국영화 4DX 최고 흥행작 ‘신과함께-죄와 벌’을 넘어서며 '한국형 4DX향 블록버스터'임을 입증했다. 개봉 2주차에 들어서도 파죽지세를 보이고 있어 4DX 무한 신기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국영화 4DX 최고 오프닝 기록을 기념해 4DX 페이스북에서는 흥행 기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12일까지 ‘신과함께-인과 연’의 역대 한국영화 4DX 흥행 1위 기원 댓글을 남긴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의 4DX 레드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런 흥행 신드롬은 관람객들의 다양한 호평을 통한 입소문으로 가능했다. 관객들은 지옥의 배경에 따라 변화하는 4DX 환경효과를 특히 호평하고 있다. “지옥에 대비되는 북방의 눈바람이 좋았다. 4DX 눈 효과는 언제나 신기한듯” “분무기 천 개 동시에 뿌리는 느낌, 여름에 완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4DX” “4DX를 위한 종합선물세트” “한국영화 중 가장 만족스러운 4DX 상영작” 등의 평을 쏟아내고 있다.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지옥체험은 물론 물고기, 공룡 등 어트랙션 라이드 모션까지 더해 간담이 서늘한 지옥 체험을 할 수 있고, 지옥 공간 묘사에 1000년 전 과거까지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각광 받고 있다.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