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양세종의 훈훈함이 돋보이는 ‘남친짤’이 공개돼 뭇 여성들의 심장을 멎게 만든다.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월화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한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측은 양세종(공우진 역)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양세종은 그야말로 훈남의 정석인 모습이다. 양세종의 꿀이 뚝뚝 흐르는 깊은 눈빛과 입 동굴이 보일락 말락 하는 따뜻한 미소가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와 함께 귀여운 반달눈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바로 옆에 누워 있는 듯한 스틸이 설렘을 배가한다. 한 이불을 덮고 있는 듯한 느낌에 살짝 올라간 입꼬리와 그윽한 눈빛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양세종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남친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때로는 민트색 셔츠로 대학생 같은 상큼함을, 때로는 스트라이프 셔츠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더하는 등 때에 따른 찰떡 스타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처럼 양세종은 ‘서른이지만’ 속에서 달달한 눈빛과 미소,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링까지 더해 ‘남친짤’을 무한 생성해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양세종이 ‘서른이지만’에서 또 어떤 매력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여자’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남’의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은 애틋하면서도 코믹한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본팩토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