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여름휴가 면세점에서 놓쳐선 안될 ‘디바이스’ 쇼핑리스트 4

기사승인 2018.08.09  11:33:32

공유
ad38
ad48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폭증하고 있다. 인천공항에 따르면 올해 여름 성수기 한 달(7월21일~8월19일) 동안 약 614만명이 인천공항을 이용할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하루 평균 약 20만명 꼴이다. 지난해보다 11.8% 증가한 수치다.

 

 

해외여행의 또 다른 특권은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면세점을 활용하면 평상시 구매를 망설이던 디바이스도 시중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리스트를 정리해두는 것이 유용하다. 피서지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여행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면세점 디바이스 쇼핑 아이템을 소개한다.

 

01. 레이저 제모기 ‘실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

여름철 골칫거리인 제모는 한두 번만으로 끝낼 수 없기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특히 여행지에서 수영복을 입거나 노출이 있는 옷을 입기 위해 여행 전 숍에 가서 관리 받지 못했거나 비키니 라인 제모가 민망스러워 고민만 하고 있었다면,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간편하게 직접 관리 하자.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비용 혜택은 물론이고 간편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라 휴대성이 좋고 에바케이스에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틈틈이 사용한 뒤 평소 꾸준히 제모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실큰의 글라이드 익스프레스는 울트라 바이올렛 컬러에 레이저 조사버튼을 누른 채 미끄러지듯 옮겨주면 계속해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드 펄싱’ 기능이 장착됐다. 무제한 조사까지 가능하며 기존 자사 제품보다 2배 빠른 1.5초 조사효과로 동일 시간 내에 더욱 빠르게 제모가 가능하다. 눈가를 제외한 겨드랑이, 팔, 다리, 비키니라인은 물론 여성 인중과 남성 턱수염 등 세밀한 관리가 가능하다.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으로 최대 2년의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02. 영상은 필수 ‘고프로 히어로6’

여행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거나 스노쿨링을 할 때 사진만으로는 아쉬웠다면 액션캠으로 생동감 있게 여행일정을 담아보자.

‘고프로 히어로6’는 수심 10m 방수와 음성 제어 기능은 물론이고 액션캠에 특화된 프로세서 'GP1' 이미지 칩이 장착돼 초고화질(UHD) 수준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명암 차이를 극대화하는 화질 기술인 하이다이내믹레인지(HDR) 개선, 수동제어 향상, 저조도 이미지 향상 등 전체적인 이미지 품질향상을 이뤘다. 카메라는 광각 12MP로 버스트, 타임랩스, 야간촬영이 가능하고 4K 영상 기준으로 70분 동안 촬영할 수 있다. 바람 잡음 감소 기능도 있다. ‘퀵스토리’ 기능을 통해 영상을 바로 스마트폰으로 전송해 영상 제작 및 공유가 손쉽다. 5세대(5G) 와이파이 전송을 지원해 영상 전송 속도도 빠르다.

 

03. 엉키는 선 간편하게 ‘애플 에어팟’

공항으로 이동하거나 기내에서 음악을 듣기 위해 이어폰을 챙기다 뒤엉킨 연결선을 정리하느라 짜증나는 일이 많았다면 무선 이어폰으로 간편해지자. 운동을 하거나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어팟’은 애플이 3.5㎜ 이어폰 단자를 없애고 충전단자인 라이트닝 단자를 통해 연결해 사용하게 한 무선 이어폰이다. 에어팟이 담긴 케이스의 뚜껑을 열고 아이폰 가까이 가져가면 아이폰 화면에 연결 메뉴가 뜬다. 해당 메뉴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사용을 할 수 있다. 양쪽 모두 사용할 수도 있지만 한쪽만 사용하는 것도 설정할 수 있다. 양쪽 모두 사용할 경우 좌우 귀에 착용해야 음악 재생이 된다. 둘 중 하나를 귀에서 빼면 음악은 일시 정지되고 다시 착용하면 음악은 자동으로 재생이 된다. 한 번만 연결을 설정하면 그 이후론 따로 조절할 필요 없이 귀에 꽂기만 하면 자동으로 연결돼 간편하다.

04. 세련된 헤어스타일 뚝딱 ‘글램팜 고데기 GP201’

완벽한 메이크업과 드레스업으로 휴가지에서도 블링블링 하길 원한다면 헤어스타일도 신경 써야 한다.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고 모발 손상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글램팜 고데기 GP201’은 특허 받은 발열판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특수 세라믹 코팅 기법으로 내구성이 강하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돼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한다. 부드럽게 슬라이딩돼 윤기 나고 탄력 있는 차분한 컬을 만들어 준다

특히 앞부분에 열 차단 캡을 적용해 손에 전달되는 열을 최소화했으며 360도 회전과 상하좌우 움직임이 자유로운 볼 타입 전원코드로 꼬임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발열판이 좌우로 움직이는 틸팅과 상하로 움직이는 쿠션기능은 모발과 발열판 사이의 밀착성을 완화시켜 머리 뜯김을 최소화한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