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웃는 남자’ 엑소 수호, 그윈플렌 빙의...독보적 소년美 스틸 공개

기사승인 2018.08.09  10:55:39

공유
ad38
ad48

한류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수호가 미스터리한 남자 그윈플렌으로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대형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기이하게 찢겨진 입의 상처로 인해 비극적인 운명을 맞는 주인공 그윈플렌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수호는 무대 위 강렬함과 서정적인 분위기 모두를 엿볼 수 있는 새로운 공연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호는 이번 작품을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액션 훈련, 무대 연기, 뮤지컬 발성 등 다양한 면에서 남다른 노력을 아끼지 않았으며 이를 증명하듯 다채로운 넘버들을 풍부한 감성으로 선사함으로써 수호만의 그윈플렌을 완성해 가고 있다.

특히 무대 위에서 수호가 표현해내는 독보적인 소년미와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은 회가 거듭될수록 호평을 받고 있으며, 커튼콜마다 끝없이 펼쳐지는 기립박수는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한다.

 

 

이처럼 수호는 활발한 가수 활동에 이어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자신만의 영역을 넓히고 있음은 물론 ‘더 라스트 키스’에 이어 이번 작품까지 좋은 반응을 얻어, 뮤지컬계에서도 티켓파워와 실력을 모두 갖춘 신성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화려한 무대와 프랭크 와일드혼의 음악, 배우들의 열연이 합쳐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작으로, 오는 8월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되고 이어 9월5일부터 10월28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