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해피투게더3’ 크러쉬, 류준열·손흥민 친분 공개 “게임 같이하는 사이”

기사승인 2018.08.08  13:38:10

공유
ad38
ad48

크러쉬가 배우 류준열,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친분을 전했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는 코요태, 크러쉬, 장덕철, 청하가 출연한 가운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여름 사냥꾼 특집’이 1부로 꾸며진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크러쉬는 “공유의 팬미팅 섭외를 거절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크러쉬는 홍콩 가족 여행이 예정돼 있어서 어쩔 수 없었다며 “때마침 홍콩에 있던 유희열이 부른 술자리에 갔는데 알고 보니 홍콩에서 열린 공유 팬미팅의 뒤풀이였다”라고 말했다.

팬미팅 섭외를 거절했던 찰나라 미안할 수 밖에 없었던 크러쉬는 ”너무 죄송해서 고개도 못 들었다“라며 당시의 공유 표정을 생생히 묘사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크러쉬의 땀샘을 폭발시켰던 ‘공유와의 첫만남’ 전말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모아졌다.

절친 손흥민에 대한 폭로전도 그려졌다. 크러쉬는 ”손흥민-류준열과 축구 롤플레잉 게임을 자주 한다”라고 친분을 드러냈다. 이어 “손흥민이 게임에서 팀을 꾸릴 때 본인 캐릭터를 꼭 포함시킨다. 특히 ‘손흥민’으로만 골을 넣는다”라고 자기애를 전했다.

한편, 이날 조동아리 멤버들은 공유, 손흥민 등 크러쉬의 화려한 인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크러쉬의 폭발적인 입담에 급기야 김수용은 그에게 언변에 대한 조언까지 구했다고 해, 크러쉬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