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에?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기사승인 2018.08.08  12:56:43

공유
ad38
ad48

남성 뷰티 아이템 가운데 아이크림은 웬만큼 부지런한 남성이 아니라면 ‘스킵’하기 쉽다. 하지만 눈 주위 피부는 얇고 예민하기 때문에 방치할 경우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일찌감치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 피부 노화 관리에 관심은 많으나 귀차니스트인 남성들의 불편함을 덜어줄 신제품이 등장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아이크림 하나로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주는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현대 남성을 위한 맞춤형 피부 케어를 제공하는 빌리프의 남성 전문라인 ‘맨올로지’에 새롭게 추가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발드리치 AA 포뮬러를 함유해 민감한 눈가뿐 아니라 피로와 스트레스로 힘을 잃고 푸석해진 얼굴 전체 피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특히 아이크림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르고 깔끔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개발됐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타입의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고 눈 녹듯 스며드는 사용감으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피부에 바른 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답답한 느낌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한 손에 들어오는 펌핑 튜브 타입의 용기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고, 넉넉한 용량으로 눈가를 비롯한 고민부위 어디에나 활용이 가능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