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돌 이창섭과 산들이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에 출연한다.

1일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탁월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사랑받는 가창돌 B1A4 산들, 비투비 이창섭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사진=각 소속사)

이창섭, 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고 있다.

산들은 이미 뮤지컬 ‘서른즈음에’, ‘올슉업’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2016년에는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을 맡아 호연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창섭 역시 최근 ‘도그파이트’, ‘애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나가며 아이돌로서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서의 행보에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버 ‘아이언 마스크’에서는 루이 14세로 출연해 또 한번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주연작인 동명의 영화 ‘아이언 마스크’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만큼 산들과 이창섭이 어떤 방식으로 작품을 표현해낼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