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이동욱 원빈 손나은 한예슬 하지원이 연일 기승을 부리는 찜통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은 채 자신이 모델로 있는 브랜드 광고촬영에 한창이거나 일상에서의 멋스러운 착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

 

◆ 한예슬, 힐크릭 2018 F/W 화보

 

8등신 미녀 한예슬은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의 2018 F/W시즌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한예슬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와 힐크릭의 모던 브리티시 무드가 한층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힐크릭 만의 감성을 잘 담아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슬림한 핏을 강조하면서도 활동성과 패션성을 자연스럽게 부각시켰다. 또한 발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동안 건강문제로 불거진 팬들의 우려를 말끔히 씻어준 셈이다.

 

◆ 이동욱, 브루노바피X‘라이프’ 제작보고회

 

23일 시작한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에서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을 맡은 이동욱은 제작발표회에 자신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웰메이드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클래식한 체크 수트를 착용한 채 등장했다. 출연진 가운데 단연 우월한 피지컬롸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그가 착용한 수트는 은은한 광택과 체크 패턴이 멋스러우며,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동욱은 클래식한 수트와 캐주얼한 무드의 티셔츠를 믹스매치해 트렌디한 셋업 스타일을 완성했다.

 

◆ 에이핑크 손나은, 출근길 사만사타바사

 

신곡 ‘1도 없어’로 인기몰이 중인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최근 KBS2 ‘뮤직뱅크’ 출근길에 시도한 패션이 화제를 뿌렸다. 이날 손나은은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 앞쪽에 셔링이 잡힌 티셔츠와 옆트임 절개 팬츠로 각선미를 살린 반전 스타일을 연출했다. 포인트 아이템으로는 브라운 컬러의 버킷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완성했다. 착용한 백은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 제품으로 알려졌다.

 

◆ 원빈, 올젠 테라노바 롱다운 선판매 프로모션

 

배우 원빈이 신성통상 남성복 브랜드 올젠과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뒤 첫 출발로 테라노바 롱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에 나섰다. 테라노바는 겨울 시즌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로, 2018년 F/W시즌에는 총 4가지 디자인의 롱다운 시리즈를 선보인다. 특히 테라노바 액티브 롱다운은 프리미엄 구스다운 90%의 충전재에 하이퀄리티 원단 등 엄선된 소재를 사용하고, 사이드 트임 등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최근 롱패딩 열풍에 가세해 올젠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다.

 

◆ 하지원, 크로커다일레이디 F/W 화보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장수모델 하지원은 ‘FOR REAL, FOR NOW, FOR EVER’를 테마로 가을·겨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자연스럽고 모던한 공간 연출을 통해 여성의 일상과 행복을 함께하는 브랜드의 이미지를 녹여냈다. 하지원은 팔색조 여배우답게 세련된 페미닌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고, 이어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캐주얼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또한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제품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했으며, 무더위에도 야외에서 롱다운을 입고 촬영에 임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FW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모던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페미닌룩과 생동감 있는 스포츠캐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