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이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 섭취를 돕는 간편 녹즙 ‘프레시업(190ml)’ 5종을 출시한다.

'프레시업'은 맛과 건강을 고려해 5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제품으로 구성돼 취향, 기호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제품 구성부터 패키지까지 세심하게 기획했다.

우선 친환경 라벨 적용 패키지와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레시업’은 나와 지구를 위한 소비 실천을 돕기 위해 제품의 신선함이 그대로 보이는 투명 용기에 기존 제품 대비 줄어든 라벨 크기로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라벨 규격이 최소화됨에 따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품의 대표 원료(케일, 당근, 빌베리, 양배추, 석류)를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심플하게 표현해 펀 요소를 가미했다. 또 홈메이드의 정성과 자연스러움을 담고자 제품명을 손글씨(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90ml)로 만들어져 가볍게 마시기 좋다. 아침식사 대용이나 가뿐한 점심, 건강한 간식 등 채식이 필요한 순간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비가열 초고압 살균 공법(HPP)으로 제조해 유통기한을 최대 16일까지로 늘려 녹즙의 신선함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다.

컬러풀한 원료로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도록 5종으로 설계했다. 풀무원 공식 쇼핑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네이버스토어 및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풀무원녹즙의 배송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에서 매일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사진=풀무원녹즙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