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캠핑, 골프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MZ 세대들을 겨냥해 ‘팀버랜드’ ‘머렐’ ‘에드하디’ 등 대형 아웃도어 브랜드를 홈쇼핑사 중 단독 영입한다. 또한 기존 운영 중인 스포츠 라이선스 브랜드를 재정비하는 등 올 하반기 스포츠 패션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23일 오후 7시35분에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를 홈쇼핑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가을 신제품인 플리스 자켓과 플리스 베스트, 아웃도어 티셔츠, 스니커즈 등 총 5종을 선보인다.

방송 중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라이징스타 송강을 모델로 기용한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도 독점 운영한다. 10월 중 머렐의 히트 아이템인 플리스 자켓, 헤비 구스다운, 등산화 등을 판매한다.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골프웨어 품목에도 힘을 준다. 신세계 인터내셔널이 수입한 글로벌 브랜드 에드하디의 골프 라인을 단독 전개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한스타일 매장과 SI빌리지에서 동시 판매되는 제품으로 에드하디만의 아트워크를 활용한 가성비 있는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마련했다. 10월 중순 배우 오윤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골프웨어 브랜드 아다바트의 단독 아이템도 선보인다.

또한 기존 운영 중인 스포츠 라이선스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와 에디바우어의 모바일 향 상품을 강화하고 정체성을 확립해 매출 볼륨을 확대한다. 더불어 신규 브랜드를 비롯해 35개 스포츠 브랜드의 160여 개 품목을 운영하며 올해 말까지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포부다.

사진=CJ온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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