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라운딩을 위해서는 뭘 입어도 일단 시원해야 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뜨거운 여름 날씨에 맞설 시원한 냉감 소재의 ‘쿨인원(COOL IN ONE)’ 티셔츠를 출시한다.

사진=미즈노골프 어패럴

신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촉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땀과 열을 빠르게 배출하는 것은 물론 통기성이 우수해 라운딩 내내 시원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부드러운 촉감과 움직임에 완벽한 자유를 선사하는 신축성, 시원한 쿨링 소재는 더운 여름 날씨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쿨인원’ 티셔츠는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골프를 위한 착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전천후 아이템이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해 더욱더 쿨해 보이며 가슴을 가로지르는 대담한 곡선의 컬러 블록이 인상적이다.

‘필드 위에 곡선을 그리다’라는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슬로건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기에 목 위로 살짝 올라오는 하이넥 디자인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하고 가슴 부분의 미즈노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화려한 컬러를 내세우는 기존의 골프웨어들과 달리 차분한 색상으로 데님이나 쇼츠, 슬렉스 등의 아이템과 무난하게 어울려 실용적이다.

남성은 차콜과 블랙 여성은 애쉬 화이트와 네온 핑크 컬러로 출시된다. 전국 미즈노골프 어패럴 매장과 일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