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올여름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한 팀에게 ‘제주 녹차밭에서의 초록빛 하루’를 선사한다.

이니스프리는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돼 제주 돌송이 차밭과 서광 차밭, 제주하우스에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숙박 공간을 마련해 마법 같은 하루를 제공한다. 이니스프리는 대표 제품 시리즈인 ‘그린티 라인’ 등에 돌송이 차밭과 서광 차밭의 녹차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오랜 시간 녹차를 연구해 왔다. 이니스프리가 녹차밭에서 숙박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이벤트는 28일 오전 10시(한국시간)부터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예약으로 참석할 수 있다. 단 한팀 행운의 1명과 동반자 1명, 한국 거주자만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열리며 예약에 성공한 게스트는 8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 스테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예약금액은 1만2000원으로 설정되었으나 예약절차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되고 현장에서 현금으로 환불된다.

게스트에게는 녹차밭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돌송이 차밭에서는 녹차 연구개발 전문가와 함께 신선한 찻잎을 따보고, 녹차밭 한가운데 있는 특별한 건축물 안에서 한국 전통 다례를 모티브로 한 다례 체험 시간을 가지며 녹차의 깊은 세계를 음미하는 시간을 보낸다.

또 제주 현지의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가 진행하는 야외 요가 클래스, 전문 사진작가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와 함께하는 푸르른 녹차밭에서의 스냅 촬영도 돌송이 차밭에서 진행된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에서는 셰프의 설명이 곁들여진 제주하우스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저녁 식사가 마련돼 있고, 이후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건물 안에서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와 식물을 주제로 한 보태니컬 아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게스트들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옆 서광 차밭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주차된 캠핑카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캠핑카 앞에 아늑하게 꾸며진 휴식 공간에서는 밤하늘의 별을 올려다보고 자연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일상에서 지친 몸을 회복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튿날 아침에는 제주도에서 자란 건강한 원료로 만들어진 인기 브런치 메뉴와 음료가 포함된 ‘제주 피크닉 세트’를 잔디밭 위에서 즐길 수 있다.

사진=에어비앤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