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이 임팩트 충격파를 선사하는 ‘극강 반전’의 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 제작 화앤담픽쳐스) 측이 14일 30초 분량의 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서현진이 처연한 눈물을 떨구면서 등장, “그 사람은 거기 없었다. 그 사람은 어디에도 없었다”라고 읊조리면서 위기감을 드리운다.

특히 ‘참 오래 찾았다’라고 적힌 문구, 검은 고양이의 형형한 눈빛, 어떤 남자의 뒷모습, 충격에 서린 눈동자, 차량 위로 낙하하는 물체, 노랑 종이 장미, 라이터를 켜는 손길 등 의문스런 장면들이 빠르게 이어지며 형용할 수 없는 불길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

여기에 흔들리는 눈동자와 서서히 움직이는 오르골,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는 윤박이 정면을 응시하고, 김동욱이 계단을 내려오는 모습으로 알 수 없는 두려움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김동욱과 윤박이 서로를 날카롭게 바라보며 살벌하게 대치를 이룬 가운데, 충격에 휩싸인 김동욱의 표정이 그려지면서 예사롭지 않은 반전의 파문을 예고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너는 나의 봄’에서 그려낼 다양하고 풍성한 사건들에 대한 면면들을 담았다”라며 “어른 아이들의 힐링 로맨스 뿐만 아니라 색다른 재미와 복합적인 내러티브가 펼쳐질 ‘너는 나의 봄’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오는 7월 5일(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너는 나의 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