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이 ‘비요뜨’의 광고 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10일 서울우유협동조합 측은 "깨끗한 이미지로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김세정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서울우유가 지향하는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비요뜨'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세정은 음악 활동 뿐 아니라 뮤지컬 ‘레드북’, OCN ‘경이로운 소문', JTBC ‘독립만세’, tvN ‘온앤오프’ 등을 통해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김세정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았다. 꺾어 먹는 ‘비요뜨’의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꺾기 춤을 선보이며 발랄한 댄스와 함께 귀여운 표정 연기로 제품의 특징을 재밌게 표현해냈다.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 한쪽에는 서울우유 국산 원유로 만든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 나머지 한쪽에는 토핑이 들어있어 용기를 한쪽으로 꺾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2004년 출시 이후 지난 3월까지 총 누적판매량 5억 7000만개를 기록하며 토핑 요구르트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한편 ‘비요뜨’ 신규 광고 캠페인은 TV 공중파 및 케이블, 서울우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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