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이승윤-영재-헤이즈와 함께 온라인 뮤직 콘서트를 진행한다.

리바이스 501® 데님의 출시를 축하하는 ‘501® DAY’를 맞아 온라인 콘서트 ‘501® DAY 뮤직 콘서트’가 진행된다.

사진=리바이스

올해 148주년을 맞은 리바이스 501® 데님은 출시 이후 대표 데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오랜 시간 전 세계 수많은 셀럽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리바이스 501®이라는 데님 아이콘을 조명하고 축하하기 위해 대세 뮤지션 이승윤과 감성 보컬의 영재, 음원 강자 헤이즈가 참여해 3인 3색 고품격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전 선공개 된 501® DAY 뮤직 콘서트 스틸컷 속 세 아티스트의 개성 넘치는 데님 패션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하며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승윤은 리바이스의 유니크한 페이즐리 셔츠와 501® 블랙 데님 진을 매치해 자유로운 영혼의 모습을 드러냈고, 영재 역시 화려한 플로럴 패턴의 셔츠와 리바이스 501® 데님을 매치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헤이즈는 리바이스의 데님 트러커 자켓과 여성 501® 진, 베트윙 로고 프린트 티셔츠로 완벽한 청청 패션을 완성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승윤-영재-헤이즈가 참여한 501® DAY 뮤직 콘서트는 5월 20일 목요일 501® DAY 당일 저녁 7시에 공개되며,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콘서트로 진행되어 리바이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리바이스는 501® DAY를 기념하여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