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가 K-POP 아이돌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예능 콘텐츠들로 눈길을 끌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1theK가 참신한 기획력과 K팝 콘텐츠에 특화된 풍부한 제작 역량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한 콘텐츠들이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최근 카카오TV ‘요즘 아이돌’ 채널을 통해 공개하면서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선한 구성과 콘셉트로 무장한 다채로운 콘텐츠에 각 아이돌 그룹 고유의 특징과 매력, 케미를 녹이며 색다른 재미를 전하고 있는 것.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멤버들 간의 케미와 관계성, 멤버들의 개성과 독특한 캐릭터까지 다채롭게 담아내며 팬들의 감성을 저격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번 생은 처음’은 인기 신인 아이돌 ‘위클리(Weeekly)’의 다양한 생애 최초 경험에 도전하는 좌충우돌을 담아내며 매회 1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공개되는 ‘런웨이(Learn Way)’는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아이돌에게 꼭 필요한 ‘연예 필수 교양’을 배운다는 콘셉트로 매회 200만뷰 안팎을 기록, 화제를 낳고 있다.

여기에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되고 있는 ‘본인등판’이 회당 최고 600만뷰를 기록하는 등 1theK의 다채로운 예능 콘텐츠들이 K팝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1theK는 인기에 힘입어 K팝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담아낸 예능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인다. 특히 무대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신인 아이돌들을 리얼리티를 통해 소개하며,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해 ‘자연 입덕’을 유도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9시에는 최근 신곡 ‘ASAP’를 발표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리얼리티 예능 ‘스테이케이션’을 카카오TV에서 첫 공개한다.

22일 오후 9시에는 다채로운 케미를 자랑하는 신인 아이돌 ‘피원하모니(P1Harmony)’의 리얼리티 예능 ‘1theK 신인개발팀’이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다. 데뷔 6개월차인 파릇파릇한 병아리 그룹 피원하모니가 스파르타식 훈련으로 악명 높은 1theK의 신인개발팀을 만나 프로 아이돌로 거듭나는 과정이 그려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