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함소원이 자신이 팬들을 이용해 여론을 조작했다는 의혹에 대해 재차 부인했다.

사진=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한 중학생들 같아서 이런거 안 올려 드리려고 했다"며 캡처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해당 캡처본에는 "함소원 청원 지시한거 월요일에 기사 뜰거다", "인터뷰 제대로 해주겠다", "결국 너 뿐만 아니라 니 남편 니 딸 가족들에게 간다" 등 협박성 내용을 담은 댓글과 DM 내용이 담겼다.

함소원은 "저이런거 싫어한다. 법정에서 밝히고 판결나오면 다알려드리겠다"며 "디스패치, 연중라이브 인터뷰하신 분들은 이분들이다. 이분들 만나서 어떻게된일인지 알려드리겠다. 추측성이나 한쪽의 인터뷰만 받으시고 기사나 방송은 자제해 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장은 팬클럽회장님이 올리셨다. 자기가한일을 제가 뒤집어쓴다고 우시는데 뭐어떻냐. 살다보면 누명도 쓰고 억울한일도 격고 사는 것"이라며 "이시기 그냥 겪겠다. 이왕먹는욕 더먹고 밝혀지면 그때 다시 사랑해달라"고 덧붙였다.

함소원이 언급한 마지막 사진에는 "팬분이 자발적으로 청원 올리셨고 청원 동의와 항의메일을 부탁드렸는데 함소원씨가 저희에게 지시한것 처럼 기사가 나와서 마음이 아프다"며 함소원이 국민청원 지시를 했다는 의혹에 대한 억울함을 호소하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이날 디스패치는 함소원이 자신의 팬들이 있는 단톡방을 동원해 항의하기, 전화하기, 신고하기 등 여론조작을 했다고 보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