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하이라이트가 선택한 첫 번째 공식 활동인 단독 리얼리티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가 16일 첫 공개된 가운데 하이라이트가 시작부터 멘붕에 빠진 모습이 포착됐다. “다시 군인이 되는 거야?”라며 눈 앞에 믿을 수 없는 광경에 일시 정지된 멤버들의 모습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사진='반전의 하이라이트' 제공

16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에서는 ‘낮에는 게임, 밤에는 리얼리티’ 두 개의 시간이 공존하는 하이라이트의 ‘낮겜밤렬(리얼)’ 여행기를 담아 기대를 모은다.

전역 후 처음으로 멤버들끼리 캠핑카 여행을 가게 된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잔뜩 설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운전병 출신의 이기광과 손동운은 캠핑카 폭풍 핸들링과 인간 내비게이션으로 꿈 같은 여행을 즐겼다.

하이라이트의 여행지는 바로 강원도 태백이다. 멤버들은 한 음식점에서 냉이가 한가득 얹어진 독특한 비주얼의 물닭갈비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윤두준은 “화분을 들고 오시는 줄 알았다”며 역대급 비주얼과 맛에 감탄을 쏟아내며 원조 먹방돌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도착지에 가까워진 멤버들은 눈 앞에 믿을 수 없는 관경에 멘붕에 빠졌다. “다시 군인이 되는 거야?”라는 양요섭의 말에 모두가 일시정지 상태가 됐다. 잔뜩 긴장한 상태로 검문소를 방불케 하는 입구를 통과한 하이라이트 앞에는 대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사진='반전의 하이라이트' 제공

제작진은 하이라이트만을 위한 반전의 힐링캠프를 준비한 것이다. 숙련된 삽질과 아기자기한 캠핑용품으로 캠핑카를 꾸미던 하이라이트 앞에 MC딩동이 깜짝 등장해 또 한 번의 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MC딩동의 등장과 함께 ‘낮겜’의 시간이 시작됐다. 감성 캠핑 도중 각기 댄스를 춰야 했던 손동운부터 하이라이트와 제작진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몸풀기 게임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에피소드들이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완전체로 돌아온 하이라이트의 새 예능 적응기를 담은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매주 방송 후 토요일에는 ‘반전의 하이라이트’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반전의 하이라이트’의 시간을 담은 포토북 ‘BE MY HIGHLIGHT’가 출시된다. 16일 첫방송과 함께 와디즈에서 예약 펀딩이 진행되며 29일 공식 펀딩이 오픈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