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트렉(TREK)이 SRAM의 새로운 구동계 Rival eTap AXS가 장착된 ‘에몬다 SL 6 eTap’을 출시한다.

사진=트렉 제공

자전거의 동력을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시스템인 구동계는 자전거의 속력, 승차감과 직결되어 더 나은 라이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SRAM에서는 이런 라이더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새로운 Rival 등급에 eTap이 적용된 Rival eTap AXS 구동계를 출시했다.

무선 변속, 혁신적인 기어 시스템, 일체형 파워 측정 시스템, AXS 연결, 개선된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 등 다양한 기능 업그레이드로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에몬다는 ‘트렉’의 가장 빠르고 가벼운 자전거로, 공기역학적 튜브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평지 라이딩 혹은 업힐에서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가벼운 주행과 균형 잡힌 핸들링을 제공하는 자전거다. 이번 Rival eTap AXS 구동계가 장착돼 출시한 ‘에몬다 SL 6 eTap’은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도를 줄 전망이다.

또한 트렉의 ‘프로젝트 원’에서도 새로워진 SRAM Rival eTap AXS 구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몬다 SL 6 eTap’를 포함해 전국 9개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오늘(16일)부터 주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