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G4932 식기세척기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최소한의 자원만을 사용해 최상의 세척 결과를 내는 데 특화된 고효율, 고성능 제품이다. 제품에 탑재된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최소 6.5L의 물을 사용해 최대 14인분의 식기를 깨끗이 세척 가능하다. 손설거지 시 60~100L의 물을 사용하는 것에 비하면 획기적으로 적은 양이다.

식기의 양을 자동으로 감지해 물과 전기 소모량을 알맞게 조절해주는 ‘하프로드’ 기능을 오토센서세척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물과 전기를 낭비할 일이 없다. 이외 빠르게 설거지해야 하는 상황을 대비해 세척 온도를 높여 시간을 최대 62%까지 단축해주는 ‘단축 옵션’도 탑재했다.

세심한 소비자 편의 기능도 눈여겨볼 만하다. 식기의 크기 및 특성에 따라 조절이 가능한 ‘컴포트 바스켓’을 적용해 오목한 밥공기부터 큰 냄비까지 효율적인 식기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높이와 너비까지 조절할 수 있는 ‘3D 수저트레이 플러스’는 한국식 수저나 국자, 칼 등 큰 조리 도구까지 효율적으로 적재 가능해 우수한 세척 결과에 큰 도움을 준다.

이외 ‘액티브 콘덴싱 건조’ 방식으로 탁월한 건조 성능을 보여준다. 도어가 닫힌 상태일 때 외부의 찬 공기를 내부로 유입시켜 수증기를 물방울로 응축한 후 이를 외부로 배수함으로써 유리 그릇에 남는 물얼룩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건조 효과를 내기 때문이다. 액티브 콘덴싱 건조가 끝나면 도어가 자동으로 열리는 ‘자동 도어 열림 건조 기능’도 탑재해 보다 완벽한 건조 결과를 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2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열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광주요 미각 설빛 식기 세트와 린스, 소금 등의 성분을 포함해 우수한 세척력을 선사하는 태블릿 제형의 밀레 울트라탭 올인원 100정을 선물한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인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라이브 전 기대평을 남기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해 당첨자 100명에게는 GS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사진=밀레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