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프레카가 외부 오염 차단은 물론, 일상에서의 편안한 호흡과 착용감을 갖춘 ‘프레카 페이스웨어 FA마스크’를 출시한다.

프레카는 2014년부터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접목한 기능성 명품 프리미엄 마스크를 표방하며 국내외 연예인은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 입소문이 난 마스크 대표 브랜드다.

신제품은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요즘,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자극과 호흡의 불편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핏과 숨쉬기는 더욱 편한 인체공학기술이 접목됐다.

마스크 착용 시 얼굴에 자국이 생기고, 마스크를 자주 쓰고 벗으며 생기는 피부 트러블에 대한 불안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느슨히 착용했을 때 오히려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이 내부로 유입되는 것이 마스크 착용 시 가장 큰 문제점이었다. 하지만 신제품은 높은 차단율은 유지하면서도 동시에 얼굴을 누르는 힘을 최소화하기 위한 3D 페이스 쿠션을 사용, 눌림 없이 얼굴 형태를 따라 완벽한 밀착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폼과 폼 사이에 외부 오염물질 차단막을 적용해 실리콘처럼 외부 공기 유입을 완벽히 차단하면서도 얼굴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를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초밀착 설계에 기반한 높은 차단율은 그대로 유지한다.

여름철에도 답답함 없는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하는 원단 사용의 중요성을 고려해 통기성 우수한 기능성 메쉬 원단을 사용했다. 숨쉬기 편한 이상적인 호흡공간 확보를 위한 커브패턴 메쉬와 폼의 봉제 방식이 사용돼 마스크와 입 사이의 거리가 4.5cm 이상으로, 현재 시중 마스크 중 가장 넓은 호흡공간을 갖춰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호흡을 가능하게 한다.

장시간 착용해도 코를 압박하지 않으면서 외부 유해물질을 차단시키는 ‘더블 레이어드 노즈피스’ 기술이 적용됐다. 콧망울을 감싸는 폼이 일차적으로 마스크와 얼굴 사이의 간극을 막고, 부드럽게 콧등을 덮도록 조절 가능한 커버로 공기 유출입을 차단해 높은 수준의 차단 효과는 물론, 안경을 착용하여도 김서림을 방지한다.

이와 함께 외부 디자인에는 얼굴의 모양을 살려주는 프레카 만의 역U자형 시그니처 디자인과 프레카의 하이엔드급 마스크 플로우 라인의 고급스런 핸드 크래프트 마감이 적용됐으며 손쉽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교체형 끈의 새로운 스트랩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를 고려했다.

블랙, 리플렉션 총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6만5000원, 일주일간 사용 가능한 기능성 멜트브라운 A1필터 2매가 포함됐다.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프레카 FA마스크용 파우치 백을 무료 증정한다.

사진=프레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