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는 ‘빈센조’가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새 OST를 공개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측은 7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알리아(Aalia)의 ‘Adrenaline (Italian ver.)’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빈센조’는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반전과 통쾌함을 전해 지난 4회 최고 시청률 12.9%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새 OST ‘Adrenaline’은 송중기 등 다크 히어로들의 명품 연기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Adrenaline’은 이탈리아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탈리아어 버전에는 신예 아티스트 알리아가 참여해 감성적이고 유니크한 보이스를 뽐내 감동을 선사한다. 추후 공개될 영어 버전은 마마무 솔라가 가창했다. 한 곡이 다른 언어로 재해석 돼 공개되는 만큼, 세련되고 섬세한 두 보컬의 각기 다른 느낌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vN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리며 매주 토, 일요일 오후 밤 9시 방송된다. ‘빈센조’ OST Part 2 알리아의 ‘Adrenaline (Italian ver.)’은 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