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플러스랩, ’어디아파’ 앱 리뉴얼 론칭 이벤트

기사승인 2021.03.03  09:23:19

공유
ad50

AI기반 의료솔루션 기업 비플러스랩이 오늘(3일)부터 17일까지 ‘어디아파’ 앱 리뉴얼 버전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비플러스랩 제공

‘어디아파’ 17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의 가이드에 따라 혈액형 정보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자신의 정확한 혈액형을 모르고 긴급상황에서 알게 되는 경우가 많다. 비플러스랩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수집된 혈액형 정보를 긴급 수혈 요청 시스템 구축과 희귀 혈액형 보유자에 대한 네트워크를 강화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어디아파’는 주증상 중심 질문지로 구성된 AI 문진을 통해 임상 알고리즘에 기반한 예상 질환을 도출하고, 최적화된 진료과목과 근거리 병원을 추천하는 AI 기반 의료정보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번 리뉴얼 버전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경험(UI/UX) 업데이트로 사용자 편의를 강화하고 질환의 진료과, 원인, 운동법 등을 담은 질환백과의 가독성과 정확도를 높였다. 혈액형 정보 입력 기능과 ‘건강N톡’ 메뉴도 새롭게 추가됐다. 건강N톡에서는 ‘집콕생활 비타민D 결핍에 대처하는 방법’, ‘한겨울에도 식중독이? 노로바이러스 주의보’ 등 다양한 건강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새로운 컨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