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라이비, '역주행 열풍' 브레이브걸스 '롤린' 안무 커버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1.03.02  14:07:20

공유
ad50

트라이비(TRI.BE)가 ‘롤린’ 열풍에 가세했다.

사진=트라이비 ‘롤린’ 틱톡 챌린지 영상 캡처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일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최근 역주행 돌풍을 일으키며 음원 차트 1위까지 차지한 ‘롤린’ 하이라이트 음악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송선, 현빈, 미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세 멤버는 마치 본인들의 곡이라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완벽한 퍼포먼스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섹시한 이미지가 강했던 원곡 안무를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트라이비만의 스타일대로 재해석하며 글로벌 틱톡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트라이비는 EXID ‘위아래’ ‘덜덜덜’,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모모랜드 ‘뿜뿜’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한 7인조 신인 걸그룹으로, 지난달 17일 첫 싱글 'TRI.BE Da Loca'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후 타이틀곡 '둠둠타'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 차트인에 성공하며 전세계 K팝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아리아나 그란데, 포스트 말론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레코즈와의 글로벌 활동 협업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갓 데뷔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며 탄탄한 기본기까지 갖춘 실력파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