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가 오늘(26일) 여의도에 오픈한 백화점 ‘더현대 서울’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알라카르테 제공

알라카르테는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홈카페, 홈다이닝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서울·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는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알라카르테는 감각적인 쇼룸에서 유라·브레빌의 제품을 실제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버튼 한 번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을 비롯해 브레빌 주방가전의 반자동 커피머신·주서기·블렌더·오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한 눈에 전시돼 있다. 전문 셀러로부터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과 홈카페 도구를 추천받을 수 있고, 유라·브레빌 제품에서 내린 커피와 음료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하며 구매 결정할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월 9일까지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유라·브레빌 홈카페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브레빌 주방가전을 증정한다. 유라 E6 이상, ENA8(노르딕 화이트·선셋 레드·메트로폴리탄 블랙) 이하의 모델 또는 브레빌 BES880 이상, BES920 이하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홈브런치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빌 럭스라인’을 선물한다.

브레빌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와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유라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과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채소나 과일 원액 그대로의 건강 주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레빌 프리미엄 파운틴 골드 주서기 △BJE430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선착순 30명 한정 유라·브레빌 로고가 새겨진 친환경 보틀 텀블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