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미니멀 페이스’ 메이크업 인기! 추천 아이템

기사승인 2021.02.26  09:42:19

공유
ad50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이로 인해 피부 자극 시간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 단계를 하나둘씩 줄여나가는 추세다. 최소한의 화장품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하는 메이크업이 각광받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자연스럽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살려 표현하는 ‘미니멀 페이스’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벼운 제형으로 최소한의 결점을 커버해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줄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한다.

사진=끌레드벨 제공

끌레드벨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기초 스킨케어부터 선케어, 리프팅, 톤업까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가볍고 자연스럽게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돼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핑크톤의 화사한 제형으로 얼굴 호수에 상관없이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하며 6가지 파라벤과 벤조페논이 무첨가됐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성분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가벼운 텍스처와 제품 하나만으로도 피부톤 케어가 가능한 토니모리 ‘더 쇼킹 파데리스 톤업크림’ 역시 추천 아이템이다. 진하고 무거운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울 때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메이크업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톤을 유지해주며 파데리스로 더욱 보송하고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녹차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 및 케어해주며 밀키톤, 스킨톤, 샤인톤 총 3가지로 출시돼 자신의 피부톤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어뮤즈 ‘아이 비건 컬렉션’은 인위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돋보이게 해주는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까지 함유해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경험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영롱함을 뽐내는 2가지 종류의 6구 쉬어 팔레트와 가볍지만 강력하게 속눈썹 컬링을 해주는 클린 래쉬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돼 가벼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사진=네이밍 제공

네이밍의 ‘샤인 립 글로스 낫핑크’는 자연스러운 광택과 함께 내추럴하면서 글로우한 립을 연출해주며 투명 플라스틱 팁 어플리케이터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투명한 핑크 컬러가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단독으로 발랐을 경우 입술 본연의 컬러 그대로 글로우하게, 컬러가 있는 립 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투명 립 글로스를 섀도와 섞어서 아이 메이크업에 사용하면 평소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원하는 컬러의 섀도에 해당 제품 한 방울을 섞어 눈가에 바른 뒤 그 위에 브러시로 립 글로스를 한번 더 덧바르면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VDL 제공

마스크 시대에는 아이존이 부각되기 마련이다. VDL이 선보인 ‘엑스퍼트 컬러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올해의 컬러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밋 그레이’를 중심으로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로 담아낸 12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를 담았다.

사진=에스쁘아 제공

에스쁘아는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쿨톤 팔레트 ‘모브 미’와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팔레트는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의 가온은 미니멀리즘 뷰티를 내세운 신규 브랜드다.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최소화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며 피부에 필요한 최소 성분을 사용하고 신선한 자연유래 원료를 충분히 담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합성 색소, 무합성 향료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씨앗 담은 토닝 세럼’은 즉각적인 피부결 정돈은 물론 세럼의 깊은 보습감을 겸비한 토너 겸용 세럼 제품이다. 이로운 영양소와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잇꽃 씨앗을 가득 담아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투명한 겔 제형이 부드럽게 펴 발리며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새싹 담은 아이 앤 페이스 크림’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발아 밀싹의 풍부한 영양을 가득 담아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아이크림의 섬세함과 크림의 보호 기능을 겸비해 눈가와 얼굴을 한번에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