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반려견 축제 ‘댕댕런’, 강형욱 진행 ‘비대면 레이스’ 탈바꿈

기사승인 2021.02.25  18:02:07

공유
ad50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 강화로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아지면서 국내 반려견 대표 축제인 ‘댕댕런’이 비대면 레이스로 탈바꿈한다.

사진=댕댕런 제공

오는 5월 9일 오전 9시30분 강형욱 훈련사가 진행하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함께 카운트다운 후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댕댕이와 함께 달리면 된다. 러닝 후에는 다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메달 수여식과 각종 이벤트가 진행된다.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댓글로 소통하며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반려동물 헬스케어 디바이스 ‘페보’(5만원 상당)가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된다. ‘페보’는 일명 멍플워치로 불리며 반려동물의 활동을 기록하고 분석해주는 디바이스이다. 이 패키지에는 반려동물 배상책임 보험이 포함돼 산책 중 반려견이 타인의 신체나 반려동물에 손해를 입혔을 경우 최대 500만원을 보장한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페보’를 착용하고 달린 후 ‘댕댕런’ 완주를 인증할 수 있다. 자율 인증 기간은 5월 7~9일이며 자세한 참여 방법과 SNS 인증 이벤트 관련 내용은 '댕댕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댕댕런2021 버추얼레이스’는 얼리도그 참가권이 조기 매진돼 24일 3700매 한정의 일반 참가권을 오픈했다. ‘페보’ 디바이스와 기념품 15종으로 구성된 일반 참가권은 ‘댕댕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