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브랜드 디어달리아가 봄을 맞아 싱그러운 정원을 물들이는 다채로운 빛과 부드러운 색채를 담아낸 ‘블루밍 에디션 시즌3- 루미너스 가든 컬렉션’을 선보인다.

디어달리아가 매년 봄 선보이는 ‘블루밍 에디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패턴에 핑크 달리아꽃의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블 패키지로, 시즌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올해 세 번째로 출시되는 신제품은 햇살 머금은 정원의 다채로운 순간을 담은 ‘블루밍 에디션 가든 오브 라이트 팔레트’, 소프트 포커스 필터 세팅으로 하루 종일 산뜻한 ‘블루밍 에디션 쉬어 라이트 피니싱 파우더’, 봄 햇살 아래 피어난 꽃잎이 얼굴 위에 피어나는 ‘블루밍 에디션 페탈 글로우 블러쉬’, 아침 햇살처럼 피어나는 퓨어 글로우의 ‘블루밍 에디션 엔드리스 글로우 일루미네이터’로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태양빛에 그을린 건강한 선키스드 광채의 ‘블루밍 에디션 엔드리스 래디언스 브론저’, 싱그러운 꽃잎을 머금은 생기 글로우를 선사하는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 꽃잎의 색감이 입술 위에 부드럽게 플럼핑 되는 ‘블루밍 에디션 페탈 터치 플럼핑 립 벨루어’, 눈부신 햇살을 담아 환상적으로 빛나는 ‘블루밍 에디션 글래스 샤인 립 토퍼’, 섬세하게 커팅된 최고급 비건 모로 프로급 메이크업이 가능한 ‘블루밍 에디션 프로 페탈 브러쉬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방암 및 유방건강 인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제품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블루밍 에디션 가든 오브 라이트 팔레트’와 ‘블루밍 에디션 페탈 글로우 블러쉬’는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로 탄소 영향력을 낮추고 자원의 선순환을 돕는 등 지속가능성에 공을 들였다.

출시 기념으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단독 매장과 시코르 주요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 한해 ‘블루밍 에디션 리유저블 글래스 스트로 듀오’를 증정한다. 환경 호르몬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강화된 내열 글래스로, 세척용 솔과 휴대용 파우치가 내장돼 편리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다.

사진=디어달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