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어덜트 캐주얼브랜드 크로커다일이 '2021 대한민국 브랜드명예의 전당' 남성 캐주얼 부분에서 수상했다.

사진=크로커다일 제공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 실용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놓치지 않음으로써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온 것을 인정받은 셈이다.

지난 20년간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남성캐릭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크로커다일은 현재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크로커다일을 전개하는 던필드그룹의 '트리코트' '4웨이 스트레치'와 '프라임 플렉스' 개발 및 제품화는 원자재 수입 비중을 줄이고 국내 개발을 도모했다는 평가다. 또한 봉제선 없는 새로운 봉제방식 '튜브타운'도 끊임없는 신기술 및 신소재 상품개발을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이는 소비자 만족도로 이어져 지난 15년간 한국소비자평가 1위, 한국품질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코로나19 사태로 힘들어하는 점주들과 직원들을 지원해 주는 맞춤형 지원 프로젝트 '동생, 동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 인해 임금삭감이나 인원감축 없는 고용안정의 상생경영을 실천, 업계의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