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가 아모레 성수와 협업해 체험형 팝업존을 오픈했다.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으로, 첫 티켓 오픈 당일 오픈된 티켓이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기대감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개막전 작품을 미리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팝업존을 선보이게 됐다.

아모레 성수는 아모레퍼시픽의 체험형 뷰티 라운지이자 숲속 정경 그대로 본뜬 도심 속 성수가든을 통해 요즘 핫플레이스로 사랑받는 문화복합공간이다. ‘초록빛 에메랄드 시티’라는 콘셉트로 매장 일부 공간을 ‘위키드’ 쇼룸으로 꾸미고 △위키드 스페셜 포토존 △나만의 그린템 찾기 △오설록 위키드 한정 메뉴 △작품에서 영감받은 1:1 메이크업 코칭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팝업존 방문객들에게 ‘위키드’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한다. 매장 내에는 다양하게 ‘위키드’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위키드 존에서는 작품 관련 소품 전시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매장 내 제품 중 그린색 아이템을 찾아 SNS에 인증하면 그린키트를 증정하는 ‘나만의 그린템 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린키트는 아모레 브랜드로 구성된 뷰티 제품이 담겨 있으며 당일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한다.

오설록 아모레 성수점에서는 위키드 라떼를 한정 선보인다. ‘위키드’의 마녀를 형상화한 라떼아트가 수 놓아진 그린티슈페너는 아모레 성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메뉴로 팝업존 운영 기간 동안 만날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두 여주인공들에 영감을 받은 위키드 메이크업 룩 코칭 서비스를 실시한다. 글린다처럼 사랑스러운 치크&립 연출법과 매력적인 눈매의 엘파바처럼 아이라이너 잘 그리는 꿀팁까지 아모레 성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1:1 코칭 서비스로 알려준다.

코칭 서비스는 하루 5명 한정으로 사전 예약을 받아 진행되며 매장 내 프라이빗 한 컨퍼런스룸에서 방역 수칙 아래 안전하게 이뤄질 예정이다. 상황에 따라 이벤트 및 서비스 시간은 변경될 수 있다. 위키드 메이크업 코칭 서비스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위키드’와 아모레 성수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존은 2월 14일까지 운영된다.

사진=클립서비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